창원가구단지 라오메뜨, 합리적 가구로 소비자들 주목
창원가구단지 라오메뜨, 합리적 가구로 소비자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6.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가구 구매에 관한 정보를 얻는 경로가 다양해졌다. 이에 따라 인터넷 및 SNS를 통해 가구 관련 정보를 검색한 후 최적화된 가구 업체를 선택하는 합리적 가구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라오메뜨 김해점은 합리적인 가구 소비자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구 업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업체로, 현재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주말 초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전시품을 비롯해 올해 새로 출시된 신상품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가구 구매를 예정한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얻고 있다.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한 우수한 품질의 식탁을 비롯해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인기가 좋은 프리미엄 업체로, 창원가구단지 한 자리를 수년간 지켜오면서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도 눈길을 끈다. 인테리어를 직접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내 집에 딱 맞는 맞춤형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인기가 뜨겁다. 라돈 수치가 기준보다 낮은 친환경 가구 업체인 점도 창원가구단지 나비디자인을 더욱 주목하게 만드는 요인이다.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도 라오메뜨 김해점의 장점이다.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비교 체험할 수 있어 방문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