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베스트셀러 아기화장품 로하스베베 신라면세점과 2019바캉스 깜짝 이벤트 진행
롱베스트셀러 아기화장품 로하스베베 신라면세점과 2019바캉스 깜짝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6.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지난 10여년동안 예비, 육아부모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유기농 아기화장품 브랜드 로하스베베가 2019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신라면세점과 깜짝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말까지 신라면세점을 통하여 진행되며 일정금액이상 로하스베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아기 화장품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휴대용 아기 화장품 세트는 바디워시&샴푸, 모이스쳐, 오일, 내피로션(기저귀 발진 예방 크림) 총 4종과 아기 손수건, 휴대용파우치로 구성되어 여름 여행시 간편하게 보관, 이동, 사용할 수 있는 아기 바캉스 필수템 이다.

롱베스트 아기화장품 로하스베베 제품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청정지역인 호주의 천연식물성분으로만 만들어졌으며 미국 USDA와 더불어 까다롭기로 유명한 호주유기농인증기관(ACO)의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모이스쳐라이저의 경우 정제수제외 92.8% 인증 유기농성분) 절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로하스베베는 제품 자체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인체에 가장 안전한 1등급 제품으로 인증 되었기에 특히나 아직 면역력이 완성되지 않은 신생아, 아기피부에는 찰떡궁합이라 할 수 있다.

로하스베베의 주력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적고 활력을 주는 코코넛과 탄젠린 껍질 오일 등의 바디워시&샴푸, 아기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여름철의 강한 햇빛을 보호하는 알로에베라, 카렌듈라, 캐모마일 꽃 추출물 등의 모이스쳐라이저, 천연 피부 보호막 역할로 피부에 윤기를 제공하며 수분 증발을 막는 해바라기 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을 성분으로 하는 뉴트리오일,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을 배출 시키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는 내피로션 등이 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아기 부모님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좀 더 편안한 가격으로 로하스베베 제품을 만나는 동시에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휴대용 아기 화장품 세트로 풍성한 여름 추억을 만드는 여행을 다녀 올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