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식 개최
하나은행,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식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07.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행사 3개월간의 대장정 마무리
연 2회 개최 정례화로 젊은 고객과의 소통채널 지속 확대
정춘식(가운데)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이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정춘식(가운데)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이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스마트경제]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28일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3개월간 진행했던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영하나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4개팀,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는 젊은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방안 도출을 목적으로 3개월간 활동했다.

이들은 젊은 고객의 시선으로 축덕카드, 1Q적금 등 하나은행의 주요 상품들에 디지털 전략을 접목해 마케팅하는 미션을 수행했으며 각각의 활동을 바탕으로 은행의 미래 전략을 직접 기획해 제안하는 최종 미션발표를 실시했다.

정춘식 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젊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 준 참가자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젊은 청춘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모집요강과 프로그램 정비를 거쳐 7월말에 2기 마케팅크루를 모집할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