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신광은경찰, 7월 신규회원대상 ‘텀블러’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윌비스 신광은경찰, 7월 신규회원대상 ‘텀블러’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7.0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대한민국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윌비스신광은경찰이 여름방학 개강을 맞이하여 7월 신규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텀블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과 수험생활에 대한 걱정을 날려버리고, 신의 한 水 텀블러로 한 번에 척 붙을 수 있을 거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윌비스신광은경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한정적으로 진행하는 무료 증정 이벤트이다.

본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 내 윌비스 신규회원가입 후 “텀블러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할 경우,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증정된다. 텀블러 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8월 6일 윌비스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신청 시 배송료는 무료다.

또, 카페/커뮤니티 등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윌비스신광은경찰 6개월PASS, 3개월PASS,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수험생 학습 지원 혜택 및 기프티콘 경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지금 이 시기에 경찰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있어 더욱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윌비스신광은경찰은 2019년 2차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시험을 앞두고 점수가 가장 많이 오르기로 정평이 난 1,2,3단계 문제풀이 패키지 개강을 앞두고 있다. 텀블러 무료 증정 이벤트 및 개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신광은경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