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멀티 컨트롤러 ‘루이벨 링크패드’ 와디즈 펀딩 SNS 이벤트 실시
스마트 멀티 컨트롤러 ‘루이벨 링크패드’ 와디즈 펀딩 SNS 이벤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7.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스마트 라이프를 제시하는 디지털/생활 브랜드 루이벨의 신작 스마트 멀티 컨트롤러 ‘링크패드’ (Link Pad)가 오는 7월 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으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다.

본 펀딩이 시작되는 7월 15일 전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오픈 예정 기간 동안 펀딩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이벤트 참여 방법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리뉴본 프렌치 스네일 올인원 크림’ 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이미지 참조)

‘링크패드’ 는 키보드, 마우스, 리모트 컨트롤러의 기능을 올인원으로 만든 제품으로 130g의 가벼운 무게와 주머니에도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휴대가 가능한 스마트 멀티 컨트롤러 제품으로 스마트TV,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빔 프로젝터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호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UI/UX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최상의 그립감을 선사하며 한/영 키패드 베이스의 사용자 편의에 최적화된 4.2Inch 터치패드와 재생, 볼륨, 검색, 메일, 앰비언트 라이트, 마우스 감도, 방향키, 작업관리자 기능 등 20개의 단축키를 탑재하여 매끄러운 사용감과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영상 시청, 문서 작업, 웹서핑, 음악 감상, E-BOOK 독서, 프레젠테이션 등 모든 것을 하나로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스마트 기기를 보다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 루이벨 ‘링크패드’ 가 스마트 라이프를 제시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