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1주년 '할인 대축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1주년 '할인 대축제'
  • 변동진
  • 승인 2019.07.0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百 '할인 대축제', 3일부터 14일까지…해외패션 브랜드 최대 60% 할인
현대百면세점과 연계 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할인 대축제'.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할인 대축제'.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스마트경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할인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 할인 브랜드는 ‘마이클 코어스’의 핸드백·의류·슈즈 등이다. 두 개 이상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워터스포츠 용품으로 잘 알려진 ‘배럴’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휘슬러 등도 각각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월 상품 할인전도 진행한다. 5일부터 7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성 컨템포러리 특별전’을 열어 클럽모나코, DKNY, 이자벨마랑 등 20여 브랜드의 봄·여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6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12일부터 1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10층 문화홀에서 ‘해외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미쏘니. 엠포리오아르마니 등 20여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30~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여행을 테마로 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구매한 고객이면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에 적립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전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 하와이 여행 상품권(1명), 200만원 상당 발리 여행 상품권(1명),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5명)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이다. 당첨자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 매주 토요일(7월6일, 13일)에는 5층에서 라틴 밴드·레게 밴드의 공연이 각각 진행된다. 오는 7일에는 6층에서 칵테일쇼(2시, 4시)가 열릴 예정이다. 5일에는 남성 가수이자 남성 플로리스트로 유명한 브라이언과 함께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한다.

이밖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3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마틴싯봉 커피잔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무역센터점을 방문하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