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F/W시즌 가구 품평회 개최…“브랜드 메시지는 생활을 바꾸는 만남”
에몬스가구 F/W시즌 가구 품평회 개최…“브랜드 메시지는 생활을 바꾸는 만남”
  • 한승주
  • 승인 2019.07.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 디자이너가 대리점주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에몬스 디자이너가 대리점주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스마트경제] 에몬스가 3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 및 본사전시장에서 2019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에몬스는 올해 브랜드 메세지를 ‘생활을 바꾸는 만남’으로 잡았다. ‘집’이라는 하나의 공간에 세분화된 트렌드가 존재하고 있는 만큼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는 주거공간이 아닌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접목된 가구에서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자연 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자녀방가구 등 6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몬스는 이번 시즌, 비스포크(Bespoke, 고객의 개별 취향을 반영해 제작하는 물건)형 ‘헬렌 20’ 식탁을 선보였다. 이 식탁은 사이즈, 컬러, 체대 모두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마블 세라믹’을 적용한 ‘아르떼 20’ 식탁을 선보였는데, 곡선라인으로 우아함이 돋보이는 ‘아르떼’ 팔걸이형 의자와 등받이형 벤치의자를 매치해 더욱 고급스러운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몬스는 원단 위에 실리콘 처리해 가죽의 엠보 크기 등을 그대로 구현한 부드러운 촉감과 질감을 가진 환경 친화적 소재인 ‘실리콘 레더’가 적용된 ‘줄리아 20’ 소파와 신소재 ‘이지워터’를 적용한 ‘아델라 패브릭‘ 소파와 ‘엘라스트론’을 적용한 ‘오디세이’ 소파 등을 선보였다.

에몬스는 천연 원목을 사용한 주니어 가구 라인을 늘렸다. 2층 원목 침대 ‘에버린‘ 시리즈는 더블(1300mm) 사이즈와 슈퍼 싱글(1100mm) 사이즈로 돼 있어 시각적으로 구조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침대를 분리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에몬스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공간을 선사하고자 고품격 자연 소재와 특별한 조형미를 감상할 수 있는 명품 퀄리티의 하이엔드 브랜드 ‘에르디앙스’를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마스디오’ 소파는 모던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공간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또 슬림한 팔걸이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착석 공간을 더 넓게 했다.

국내 오더메이드로 제작되는 식탁도 다양하게 선보였는데 그 중 ‘로레즈’ 식탁은 클래식한 라인과 월넛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컬러풀한 패브릭을 선택하여 연출할 수 있는 식탁 의자는 주방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만들어 준다.

또 이태리 ’포세린‘ 세라믹이 적용된 식탁도 선보였다. 식탁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식탁의자는, 고급 원목으로 제작된 체대와 여러 가지 포인트 컬러의 기능성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에몬스의 신상품 품평회는 1994년부터 매년 1회로 실시했으며 사세확장에 따라 2000년부터 상반기, 하반기 2회로 실시하고 있다. 전국 100여점의 대리점주 및 판매책임자가 모두 참석, 평가를 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