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 강의 ‘무료인강’으로 파격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 강의 ‘무료인강’으로 파격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07.0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듣고 있는 강의에 만족하지 못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과목 이론 강의를 무료인강 형태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은 얼마나 기초를 완벽하게 학습했는지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무료 인터넷 강의를 제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확실한 합격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을 통해 수험생들은 4단계로 촘촘히 짜여진 이론 학습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공부가 쉬워지는 기초개념 정리부터, 고득점을 위한 이론 완성까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합격생 송 모씨는 “약간 난이도 있으면 특히 기초가 중요하다.”며, “기본이 탄탄해야 혼자서도 문제를 풀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이론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7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들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과목 이론 무료인강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