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실시
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실시
  • 한승주
  • 승인 2019.07.0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여의도IFC점에서 여름을 맞이해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은 여의도IFC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수제맥주 총 10종을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수제 맥주는 성수동 유명 수제 맥주 업체 ‘어메이징 브루어리’의 인기 맥주 ‘맑디맑은바이젠’, 더플레이스와 컬래보레이션해 판매하는 ‘밀라노페일에일’을 비롯해 인기 해외 맥주인 ‘호가든’, ‘블루문’, ‘코젤다크’와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브루클린 라거’ 등이 포함된다.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이벤트 참여 시 ‘빙고 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맥주 한 잔을 마실 때마다 빙고판에 도장을 받아 2줄 완성 시 다음 방문 때 수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치킨앤칩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빙고판 9칸 모두 도장을 받으면 여의도IFC점에서만 판매하는 특화 메뉴인 ‘전복알리오올리오’, ‘뇨끼’,’ 트러플풍기’ 중 한가지 메뉴를 다음 방문 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시원한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무더운 여름, 맥주를 마음껏 마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재미있게 빙고판을 채우고 맛있는 음식도 무료로 즐기는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