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부산 공시생 사로 잡았다…부산 설명회 성황리 종료
해커스공무원, 부산 공시생 사로 잡았다…부산 설명회 성황리 종료
  • 김정민
  • 승인 2019.07.0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25(화) 부산 디자인센터 6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 '해커스공무원 부산 설명회'

[스마트경제] 

지난 6/25(화) 부산 디자인센터 6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 해커스공무원 부산 설명회가 참여자 만족도 99.8%를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018년도에 진행한 해커스공무원 전국투어 설명회에 참석한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다시 한 번 개최됐다. 2020년 7급/9급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 및 재시생을 위한 학습 전략을 주제로, 공무원 시험 정보부터 공부법, 1:1 컨설팅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설명회의 가장 큰 특징은 해커스공무원 스타강사진이 직접 연사로 나서서 공무원 초시생들을 위한 강연을 진행했다는 점이다. 공무원 실무경험과 행정고시 합격, 그리고 실제 면접관 출신의 행정학 조철현 강사가 설명회의 1부를 담당하여 공무원 시험 정보부터 단기합격을 위한 전략적 학습법 그리고 수험기간 슬럼프 극복법 및 멘탈관리법까지 공무원 준비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제공했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공무원 영어 김철용 강사와 공무원 국어 신민숙 강사가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한 시험 과목별 학습법과 각 파트별 학습전략 그리고 단기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했다. 

김철용 강사는 영어시험에 나오는 어휘/문법/독해 유형을 분석하여 고난도 문제도 막힘 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신민숙 강사 역시, 영역별 핵심이론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완성시킨다. 이에 수강생들로부터 “수업시간에 많이 반복해주시고, 문제 푸는 스킬도 알려주셔서 암기 및 시간 단축에 도움이 된다”, “기본서로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막막했는데, 핵심을 딱 이해시켜 주셨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강의다” 등의 후기를 받으며 강의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마지막 3부에서는 공무원 시험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개인적인 고민부터 학습 방향 설정까지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 이에 참여자들은 “형식적인 말들과 학원 홍보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많아서 정말 유익했다”, “출제경향, 공부방법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인강으로 보던 선생님을 실제로 뵐 수 있어 좋았다”, “시험 유형 분석, 그에 대한 전략 및 대비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설명회에 만족했음을 나타냈다.
 
관계자는 “많은 공무원 준비생분들을 직접 만나보고 확실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뜻 깊었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도 해커스공무원은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전국으로 찾아갈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