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신제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300인 체험단 이벤트 주목
뉴트리 신제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300인 체험단 이벤트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7.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뉴트리몰에서 먹는 콜라겐인 ‘에버콜라겐’의 기능성과 편의성을 더한 신제품이 출시되었으며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한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체험단 모집 소식을 SNS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신제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선정 후 리뷰를 작성하면 10만원의 적립금을 100% 받을 수 있다. 

신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 하루 3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량은 줄이고 콜라겐 함량은 그대로 유지함과 동시에 비타민D와 셀렌을 추가하는 등 기능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더했다. 또한 기존의 무거운 유리소재의 용기에서 가볍고 안전한 소재의 용기로 변경하였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이며, 신제품이면서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 No.1 먹는 콜라겐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에버콜라겐’은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베스트 셀러이다.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27%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대한민국 넘버원 먹는 콜라겐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최근 품절대란까지 겪은 인기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을 비롯하여 여름철 간편한 피부 관리 방법으로 먹는 저분자 콜라겐이 인기이며 시중에는 먹는 콜라겐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먹는 콜라겐 섭취를 통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채워 피부 탄력 및 주름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콜라겐의 효과를 느끼고 싶은 소비자라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인지 확인해 볼 것을 권장한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하여 기타가공품으로 분류되는 일반 콜라겐은 섭취 시에도 피부 보습 등에 대한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에버콜라겐에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며, 인체시험적용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