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1차 설명회 개최…다양한 혜택 제공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1차 설명회 개최…다양한 혜택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07.0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국가자격 세무사 시험(CTA)의 합격 인원이 전년보다 11% 확대된 700명으로 결정됐다. 세무사 합격 인원이 늘어나면서 많은 수험생이 세무사 자격증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오는 11일(목)에 ‘세무사 1차 주말연간반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무사 1차 주말연간반 설명회’는 2020년도 세무사 1차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세무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부터 주말 연간반 커리큘럼, 회계원리/세법 등 세무사 시험과목에 관한 세무사 공부 방법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무사 설명회는 단순 암기법이 아닌 도식화를 통한 설명으로 수강생의 쉬운 이해를 돕는 정윤돈 교수, 유형별 핵심 정리법으로 세무회계를 쉽게 풀이하는 이훈엽 교수가 설명회를 진행한다.
 
실제 교수님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은 “한 가지 주제에 대해 깊게 알려주셔서 응용된 문제가 나와도 풀 수 있었다" 이어 "단원별로 기억에 남고 정확하게 풀 수 있는 문제풀이 방식을 알려주셔서 실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입문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수강생의 세무사 시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세무사 합격 가이드북(비매품) ▲필기도구 SET를, 설명회 당일 수강 등록한 참여자에게는 ▲중급회계 비기닝 교재(비매품) ▲해커스 세법입문 교재(비매품) ▲회계원리 인강 ▲토익 인강 ▲세무사 입문종합 무제한패스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혜택으로 제공하는 ‘회계원리 인강’은 재무회계 전문 정윤돈 교수가 진행하는 강의다. 실제 수강생은 “회계원리를 듣고 포기했다가 이 강의를 듣고 회계가 쉽게 이해될 수 있다는 점에 감동 받았다” 이어 “인강이라면 단 한 번도 완강해본 적이 없는데, 의지박약도 완강하게 해주는 교수님의 노력이 느껴져서 좋았다”고 강의 후기를 전했다.
 
참고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설명회는 강연 퀄리티가 높아 추천하는 설명회 1위로 꼽힌다. 1위 내용은 2018년 12월 22일 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총 79명 중 68명이 세무사 설명회 설문조사에서 응답한 결과다.
 
한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주중에 세무사 학원 수업을 듣기 힘든 직장인, 대학생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세무사 주말 연간반'을 오픈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주말 연간반 커리큘럼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