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평생패스’ 모집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평생패스’ 모집
  • 김정민
  • 승인 2019.07.06 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사회복지사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사회복지사 각 시험 과목별 기본 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로 시작해 이론 복습 및 문제풀이를 통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단계와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를 준비했다.

에듀윌은 특히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합격예측 모의고사&해설특강’도 제공한다. 수험생은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모의고사에 응시한 이후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철저한 점검을 위해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 및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