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국회직 8급 합격생 배출∙∙∙2020 초단기 합격 도와줄 강의 오픈
해커스공무원, 국회직 8급 합격생 배출∙∙∙2020 초단기 합격 도와줄 강의 오픈
  • 김정민
  • 승인 2019.07.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7급, 9급 공무원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공무원이 7월 8일(월), 2020 7급 공무원 및 국회직 8급 공무원 시험 초단기 합격을 도와줄 학원 강의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철저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국회사무처 8급 공무원 시험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어, 이번 개강 소식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모인다.
 
국회직 8급 공무원은 근무 위치가 여의도인 점과, 다른 기관에 비해 승진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으나 시험의 난이도가 높고, 채용 인원이 적어 합격이 어려운 편으로 분류된다. 올해 국회직 8급 공채는 단 27명 만이 최종 합격했을 정도다.
 
해커스공무원의 7급 기본종합반은 복습 테스트와 보카 테스트를 함께 하는 데일리테스트, 위클리테스트, 중간 및 기말고사가 진행되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고 실전 대비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담임선생님’ 제도가 있어 1:1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잡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주기적인 상담을 통해 학습 의지를 다잡을 수 있다.
 
관리형 문제풀이반 역시 데일리테스트와 중간, 기말고사를 진행하며 문제풀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매일 하프모의고사를 풀어보며 스스로 학습 방향을 설정하고, 약점을 극복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해커스공무원은 7급 기본종합반, 관리형 문제풀이반과 함께 ‘슈퍼스타 All-Day 관리반’을 오픈했다. 해당 과정은 전담 담임선생님과의 1:1 상담이 가능하며, 전용 자습실과 전용 사물함을 제공해 쾌적한 학습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적용해 짜여진 시간표대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공부를 스스로 계획해 해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회독증강 전 코스는 물론, 공무원시험 필수과목 최신개정판 교재 총 15권(비매품)과 시간관리 세트를 제공하며, 공무원 인강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온라인 슈퍼패스’를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을 도와준다. 슈퍼스타 All-Day 관리반과 관리형 문제풀이반, 7급 기본종합반은 7월 8일(월)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학원 방문 또는 해커스공무원 사이트 방문을 통해 수강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