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로 늘어나는 채용인원 준비한다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로 늘어나는 채용인원 준비한다
  • 김정민
  • 승인 2019.07.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국방부는 올해 군무원 4,004명의 채용을 확정하게 됐다. 실제로 군무원 채용인원은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해, 올해 역시 작년 채용인원인 1,258명 대비 3배의 인원이 증가하게 됐다.

특히 국방부는 2022년까지 전체 군무원 규모를 44,000명으로 늘리겠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군무원 선발 폭은 쉽게 줄어들지 않을 전망이다.

이에 9급공무원 합격을 노리는 많은 수험생들이 군무원을 주목하고 있다. 군무원 시험 과목은 단 3과목으로 학습 시간이 오래 걸리는 영어와 한국사가 없어 타 9급공무원 대비 손쉬운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영어는 공인어학성적으로 대체하고, 한국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하는 등 기준 점수만 넘으면 되기에 더욱 매력적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군무원 평생패스’는 과목별 전문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과정으로 눈길을 끈다. 신청 이후 신규 입성하는 교수님들의 강의도 모두 수강 가능한 만큼, 합격을 위한 콘텐츠는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에는 기출문제풀이와 동형모의고사도 함께 구성돼있다. 무려 13개년의 기출을 복원한 문제들과, 출제가 유력한 동형 모의고사로 합격을 위한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로는 총 7개 직렬의 준비가 가능하다.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건축직, 수사직, 군수직, 토목직 등 모든 직렬의 강의가 제공된다. 본 과졍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