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에는 마열치열, ‘굽네 마라 볼케이노‘로 여름 더위 이겨내요
초복에는 마열치열, ‘굽네 마라 볼케이노‘로 여름 더위 이겨내요
  • 정희채
  • 승인 2019.07.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출시한 ‘굽네 마라 볼케이노’ 신메뉴로 올해 복날 메뉴 제안
이색 메뉴 꾸준히 제안해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 및 경험 제공할 예정
굽네 마라 볼케이노 제품 이미지. 사진=굽네치킨
굽네 마라 볼케이노 제품 이미지. 사진=굽네치킨

 

[스마트경제] 굽네치킨이 12일 초복을 맞아 열을 마라로써 다스린다는 일명 ‘마열치열’과 먹캉스를 위한 제품으로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제안했다.

먹캉스란 먹다와 휴가를 뜻하는 바캉스의 합성어로 먹으면서 휴가를 지낸다는 의미의 신조어다.

초복은 삼복 가운데 첫 번째로 드는 복날로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날이다. '굽네 마라 볼케이노'는 지난 5일 출시한 굽네치킨의 신제품이다. 볼케이노 소스 베이스에 마라의 풍미를 담은 특제 마라 소스를 발라 맛있게 구워냈다. 볼케이노 소스의 폭발하는 매운 맛과 사천 마라의 얼얼하고 매운 맛이 만나 차별화된 매운 맛이 특징이다.

마라는 마비를 뜻하는 저릴 '마(麻)'와 매운맛을 뜻하는 매울 '라(辣)'가 합쳐진 단어다. 중국 쓰촨 지방의 향신료로 얼얼하고 중독적인 매운 맛이 특징이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매운 맛으로 마라를 활용한 음식이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 마라 볼케이노' 제품을 직접 맛 본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딱이다”,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마라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감칠맛이 난다”, “마라 소스를 발라 구워내 소스가 맛있게 잘 배어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굽네 마라 볼케이노' 시식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8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굽네치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모집 양식에 맞게 응모하고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굽네 마라 볼케이노'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이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매운맛을 가진 마라 볼케이노와 함께 특별한 여름나기를 하시길 바란다”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