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시재생사업이 궁금하다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만원특강 주목
부산 도시재생사업이 궁금하다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만원특강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7.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부동산 실무대학은 오는 7월 14일(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산 서면학원에서 에듀윌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을 포함해 부동산 경매에 관심 있는 업계 종사자들을 위해 ‘에듀윌 부동산실무대학 도시재생&자율주택정비사업 만원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만원 특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실무대학에서 재개발과 도시재생을 담당하는 김형암 교수가 강의하며, ‘도시재생 및 자율 주택 정비사업’을 주제로 진행한다. 강의는 ‘1부 도시재생이란? ’, ‘2부 도시재생뉴딜사업’, ‘3부 도시재생과 민간투자(자율주택정비사업)’ 총 3부로 구성했다.

경매, 부동산 실무, 토지투자, 계약서 작성 방법 등 초보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관련 종사자라면 관심 있는 내용이지만 해당 강의를 듣기 위한 교육 기관 선택에 고민이 많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실무대학 만원특강은 주요 강의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강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정규 강좌에 대해 미리 파악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부동산 실무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실무대학은 앞으로 경매, 토지투자, 상권 분석, 마케팅, 재개발재건축과정 등 다양한 강의를 전국적으로 개최해 공인중개사 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