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연습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에듀윌,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연습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07.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연습문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재경관리사 연습문제란 해당 시험 주관처에서 공개하는 문제로, 정규 커리큘럼과 함께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 이 문제를 풀어야 개정된 내용을 반영한 최신 재경관리사 자격 시험에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시 이 특강은 2019년 개정사항과 최신 출제 트렌드를 100% 반영한 만큼 빈틈없는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해당 특강은 강의 만족도 96%의 에듀윌 재경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어려운 이론을 원리와 사례로 쉽게 접근하는 만큼 다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돼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이라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실전대비를 위한 명확한 학습 방향을 짧은 시간 안에 제시하며, 개정세법을 적용한 꼼꼼한 해설을 담아 이제 막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공부를 시작한 수험생은 물론 출제 경향이 궁금하거나 취약점을 파악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경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하는 해당 강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 신청 후 3일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30일간 유료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