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아파텔 분양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아파텔 분양
  • 이동욱
  • 승인 2019.07.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총 180실 규모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경기도 이천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르는 안흥동 입지의 주상복합단지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가 아파트에 이어 아파텔도 분양에 나선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의 아파텔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1개의 별개 동, 180실로 구성된다. 전 실이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형으로, △84㎡OA (45가구), △84㎡OB(90가구), △84㎡OC(45가구) 등 3개 타입이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최고 49층의 초고층 단지로 남다른 차별성과 희소성을 갖춘 만큼 이곳 수요자들이 일찍부터 주목한 바 있다. 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 스카이’와 함께 단일 브랜드 대단지 타운을 형성한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등 초고층 건물에 특화된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초고층 타운으로 안흥동을 넘어 이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복합단지이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인프라까지 갖춰져 입주자는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피트니스 클럽,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탁구장 등 편의시설을 갖춘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이 단지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이천의 신설 상권으로 조성되고 있는 안흥동 일반 상업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입지도 우수하다. 입주자는 초중고교를 비롯해 이천종합터미널, CGV, 롯데마트, NC백화점 등 상업·쇼핑·문화 인프라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개통한 경강선을 통해 강남과 판교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영동, 중보고속도로, 3번 국도 등이 인접해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현재 아파트를 분양 중인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오는 16~17일(화~수) 아파텔 청약 접수를 받으며, 이후 18일(목) 당첨자 발표, 18~19일(목~금) 계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이천시 진리동 58-6에 위치한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