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글로벌 부동산 시장 리더 양성 위해 ‘박차’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글로벌 부동산 시장 리더 양성 위해 ‘박차’
  • 복현명
  • 승인 2019.07.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4차 산업시대의 부동산 산업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고 부동산업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부동산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을 비롯해 경제학, 금융, 법학, 도시계획 등 필요한 관련 기초이론은 물론 부동산 개발, 관리·투자 등 실전 대비를 위한 교과목을 개발해 이론과 실무의 균형 있고 통합적인 교육이 되도록 운영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온·오프라인 대학 중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지식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유일한 학과로 다양한 무료특강을 개설해 일반인들이 수강료 부담 없이 수강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특히 오는 20일과 27일에는 서울사이버대 대구 학습관에서 2주간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관한 특강을 실시한다. 1주차 강의는 스마트폰 활용법 기초를 주제로 진행되며 2주차 강의는 스마트폰 활용법 응용(빅데이터를 이용한 부동산 앱 활용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는 국내 유일의 스마트폰 연구소 원장으로 스마트폰 활용 분야에 있어 풍부한 실무경험과 최고 명성을 얻고 있는 김유수 교수가 맡았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학과장 교수는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지식의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자 무료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