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피렌체 모듈 소파를 더욱 저렴한 가격,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주목
뉴 피렌체 모듈 소파를 더욱 저렴한 가격,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7.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프리미엄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판매 중인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이 명품 2~4인용 소파를 초특가에 판매하고 있어 화제다. 

현재 ‘뉴 피렌체 모듈 소파’를 초특가 999,000원에 판매 중으로,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해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판매 중인 뉴 피렌체 모듈 소파는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3~4인용 아쿠아텍스 소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우수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해 사용자의 편안함을 극대화 시켜준다. 다채로운 스타일로 커스텀이 가능해 공간에 따른 맞춤 구성도 가능하다. 

차별화된 디자인도 장점이다. 컬러풀한 쿠션과 깊이 있는 컬러가 조화를 이뤄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이태리 피렌체 특유의 감각을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과 신혼부부 사이에 잇(it)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은 이유다. 

친환경 아쿠아텍스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오염 관리도 편리하다.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일상생활 중 물을 쏟아도 치우기가 수월하다. 집먼지진드기, 박테리아 오염이 최소화돼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구매 후 입주 카페에 구매 후기를 올릴 경우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제품 하나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뉴 피렌체 모듈 소파는 디자인이 미려하고 기능성이 우수해 SNS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오메뜨 가구의 명품 소파다”라며 “100만원이 안되는 초특가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 소파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인천점과 더불어 파주점, 김해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