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입주가구 핫한 아이템
미국수입매트리스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입주가구 핫한 아이템
  • 김정민
  • 승인 2019.08.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입주 시즌에 맞춰 많은 소비자들이 미국수입매트리스를 찾고 있다. 미국매트리스는 국내 매트리스에 비해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친환경 인증은 물론 거품 없는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는 미국, 유럽의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와 제휴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여 판매한다. 룸에이는 미국 룸에이 USA와 협업으로 미국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 현지 공장에 직접 오더를 넣어 제작되어 나온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를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며 가장 최근에 생산된 100% 정품 미국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 박스 포장되는 정품 미국매트리스 템퍼페딕사의 템퍼페딕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씰리사의 씰리 하이브리드 Z7, Z9, 씰리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제네바루비펌, 브리타니아, 스턴스앤포스터사의 리저브 헵번, 락웰, 허스턴, 썰타 퍼펙트 슬리퍼, 썰타 아이컴포트 블루, 젠틀 펌 등과 미국 유럽 침대 프레임, EK프레임, 신혼침대 프레임 등을 룸에이는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대전, 일산, 용인, 제주 등 국내 최고 가구 배송업체와의 제휴로 무료 배송, 설치 지원한다.

미국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박스 포장 상품인지, 생산 날짜는 언제인지를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야 할 필요가 있다.

국내 최저가를 지향하는 미국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는 한국 무료 배송 설치는 물론 한국 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 한국파트너센터, 오프라인매장운영(A/S센터)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