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학점은행제를 통한 경영학, CPA 과정 마련
에듀윌, 학점은행제를 통한 경영학, CPA 과정 마련
  • 김정민
  • 승인 2019.08.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경영학 학위와 CPA(공인회계사) 응시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등 각 분야의 관리 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으로 기업체와 언론사, 연구소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수요가 꾸준하다.

이에 에듀윌은 경영학 및 CPA 과정 수강생이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수강료의 70%를 할인하고 있다. 경영학 학점은행제 과정에 경영정보시스템(MIS)과 경영학개론, 생산관리 등 전공필수 9과목을 마련했으며 전공선택과목도 경영통계학 등 12과목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경영학 및 CPA 과정 수강생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수강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컴퓨터 활용능력 1급 및 2급,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자격증 등 IT 자격증 7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경영학 및 CPA 선이수 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준비한 커리큘럼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