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재 전 과목 1위’ 해커스 '기초용어500' 무료 배포 진행
‘공인중개사 교재 전 과목 1위’ 해커스 '기초용어500' 무료 배포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8.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공인중개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공인중개사 기초용어500’(비매품)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기초용어500'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꼭 나오는 용어들로 구성되어 있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부터 용어 정리가 필요한 재시생에게도 모두 추천한다고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설명한다. 

어렵고 생소한 공인중개사 용어의 상세한 설명은 물론, 용어 별 기출 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어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한 눈에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실제 시험에 출제된 용어들까지 수록되어 있어 한 권으로도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해당 교재를 집필한 전문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첫 걸음으로 ‘용어 암기’를 손꼽았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 공법 과목을 담당하는 최기락 교수는 “합격을 위해서는 전문적인 법률 용어를 정확히 이해하고, 반복되는 기출문제를 통해 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본 용어에 대한 이해와 학습이 필수가 되어야 이론을 더 쉽게 확립할 수 있고, 문제풀이 및 심화학습까지 연결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기초용어500에 대한 수험생들의 호응이 높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빠르게 참여하지 않으면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니 서둘러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해당 교재를 통해 완벽하게 용어를 정리하여, 단기합격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오늘(12일)부터 시작된 공인중개사 원서 접수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를 인증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말레이시아 왕복 항공권 (1명 추첨) ▲간판 제작비 지원 ▲원서 접수비 환급(2차/동차 접수비, 2차의 경우 2차 접수비, 1차 해당 없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황진단액 ▲설빙 빙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과목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