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가 캄포도마, 오는 1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방송예정
필리가 캄포도마, 오는 1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방송예정
  • 김정민
  • 승인 2019.08.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필리가 브랜드를 운영 중인 (주)이너스코어가 여름시즌을 맞아 호주 청정지역의 캄포로렐(Camphor laurel) 나무로 제작된 수공예 통나무도마 ‘필리가 캄포나무 도마’를 오는 17일 2019년 첫 TV 홈쇼핑 방송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필리가 캄포도마의 베스트 제품인 큐시클, 케미후 2종과 함께, 최근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인 주니어팜, 주니어컨스트 중 1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도마 3종 세트를 방송 당일 가격 할인 혜택과 일시불 할인 혜택 등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제품 구매 시 필리가의 홈데코레이션 제품인 필리가 미니어쳐 코스터 1종을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며, 이를 통해 총 4종 세트를 10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호주 현지 공장 직영으로 생산돼 ‘호주 명품도마’로 불리는 ‘필리가 캄포나무 도마’ 는 긴 시간 동안 수많은 도마를 제작해 온 브랜드” 라며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호주 현지에서 장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국내의 많은 주부들도 사용감이 좋은 당 브랜드의 도마를 추천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캠핑시즌을 맞아 해당 제품이 감성캠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이며, 이번 현대홈쇼핑 구성이 필리가 고객님들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sbs에서 새롭게 선보인 예능 ‘리틀포레스트’에 다양한 필리가 제품이 방영되면서 문의량이 늘어 다가오는 홈쇼핑에서도 주문량이 폭주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