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호재, 주거 편의 눈길 끄는 아파트,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 특별 분양
개발 호재, 주거 편의 눈길 끄는 아파트,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 특별 분양
  • 김정민
  • 승인 2019.08.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아파트들의 공통점은 개발 호재가 예정돼 가치 상승이 예고되거나, 우수한 주거 편의를 갖춰 삶의 질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에 나선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 역시 이와 같은 장점을 갖춰 수요자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건설과 GS건설이 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로, 개발 호재에 따른 톡톡한 수혜와 우수한 주거 편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용인 일대는 플랫폼시티 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대규모 개발 호재가 예정돼 상당한 수혜가 선사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중에서도 단지가 위치한 수지구 성복동은 신봉동을 지나 고기동에 연결되는 터널 공사가 예정된 상태로, 판교로 연결되는 교통 환경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용서고속도로 금토J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가 직접 연결되면서, 서울로의 접근도 매우 편리해졌다.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는 성복 자이 1차 1277세대, 2차 789세대, 성복 힐스테이트 1차 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 등 5개 단지 총 3,659세대로 조성됐다. 지역 내 공급이 부족해 희소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중대형 평형 아파트로, 전용 134㎡, 153㎡, 157㎡, 167㎡, 179㎡ 등이 구성돼있다. 판상형과 타워형 2가지 구조 설계를 적용한 주거 공간을 제시, 주거 형태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것도 이 단지의 장점이다. 

유럽풍 인테리어가 적용된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전 세대는 남향으로 배치돼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동 간 거리를 여유롭게 조성해 프라이버시 침해도 방지했다. 

단지에 연결된 광교산 등산로와 산책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운동시설이 마련된 성복천도 인접해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단지 내에 마련됐다. 

수도권 아파트임에도 우수한 교통망을 갖춰 서울은 물론 전국 각지가 빠르게 연결된다. 광교와 판교역(6 정거장), 강남역(9 정거장)까지 쾌속 진입이 가능한 지하철 신분당선 성복역이 근거리에 자리해있다. 양재를 지나 강남 일대에 빠르게 연결되는 광역버스를 이용하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가까운 서수지IC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10분대에 진입 가능한 용서고속도로를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광역 교통망인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도 이용이 수월하다. 교통망이 우수한 아파트로, 분당 및 판교, 강남 일대에서 분양 문의가 상당하다. 

한편, 잔금 유예를 선택하면 1억원대의 입주금에 즉시 입주도 가능하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방문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