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보네이처, ‘흡수력 UP’ 여름 기저귀 ‘밤보서커스’ 리뉴얼 출시
밤보네이처, ‘흡수력 UP’ 여름 기저귀 ‘밤보서커스’ 리뉴얼 출시
  • 김정민
  • 승인 2019.08.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덴마크 왕실 친환경 기저귀로 유명한 ‘밤보네이처’가 흡수력을 강화한 ‘밤보서커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16일 밤보네이처 한국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측은 “아베나가 자체 개발한 채널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새로운 밤보서커스를 리뉴얼 출시한다”며 “리뉴얼된 밤보서커스는 강력한 흡수력과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밤보서커스는 밤보네이처 프리미엄 기저귀 라인 ‘밤보드림’의 장점에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진 여름 기저귀다. 덴마크 프리미엄 위생용품 전문기업 ‘아베나’ 그룹에서 제조돼 100% 덴마크에서 생산된다. 신기술을 통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밤보서커스는 3중 흡수통로와 4겹 흡수층으로 소변을 빠르고 고르게 흡수하며 신속한 건조 시스템도 갖췄다. 이에 기존 모델보다 흡수율을 25% 이상 높였으며 통기성 또한 18% 향상됐다.

이뿐 아니라 새로운 밤보서커스는 밤보드림처럼 얇은 두께에 꿀 추출물로 만든 소변표시줄이 있어 바로 소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중 샘 방지 구조로 소변 누설 위험을 줄여 여름 맞춤형 기저귀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또한 밤보서커스는 독일 더마테스트를 거쳐 피부 안전성도 확보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엠 인터내셔널 영업지원팀 이양희 부장은 “밤보서커스는 밤보드림의 장점에 강력한 흡수력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제품”이라며 “3-6단계 대용량 패키지로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판매층이 제한되어 있지만 그만큼 가성비가 좋아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여름 기저귀 밤보서커스 기저귀 체험단은 밤보체험단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밤보체험단은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부터 아일랜드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 독일 천연유아입욕제 ‘틴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 사이트다. 매주 수요일 새로운 체험단 목록이 정기 업데이트된다. 밤보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밤보네이처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