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BSR 봉사활동 추천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 BSR 봉사활동 추천 댓글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08.1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3기에게 추천하는 봉사활동 댓글 이벤트 진행
BSR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게시글에 봉사활동 추천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
오는 23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bhc치킨 상품권 증정
BSR 봉사활동 추천 댓글 이벤트 진행. 사진=bhc치킨
BSR 봉사활동 추천 댓글 이벤트 진행.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이 BSR(bhc+CSR)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22일까지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봉사활동 추천 댓글 이벤트를 펼친다.

봉사가 필요한 곳 또는 bhc치킨이 BSR 활동의 일환으로 시행 중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봉사활동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을 이용할 수 있는 치킨 상품권을 총 4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3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지난 14일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를 나눠주며 역사인식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한 아동 보호시설과 쪽방촌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팀장은 “bhc치킨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드리기 위해 사회 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BSR 활동에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