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 준비는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 주목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는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8.1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경찰 확대채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 수강생이 2021년 12월 31일까지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22%의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경찰공무원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을 진행한다. 이후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경찰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알아야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특강’도 준비했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 시간인 100분안에 100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제공한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서는 매일 학습한 각 과목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위클리 테스트’로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하도록 했으며,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경찰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