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전문 룸에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씰리, 썰타 Labor Day 최대 이벤트 세일
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전문 룸에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씰리, 썰타 Labor Day 최대 이벤트 세일
  • 김정민
  • 승인 2019.08.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9월 첫째주 월요일 노동절을 맞아 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전문 룸에이는 8월 14일부터 9월 9일까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매트리스 인기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매트리스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미국매트리스는 국내와 비교하여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 통과 등 거품 없는 가격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 룸에이는 미국 브랜드 공식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제품만을 판매한다. 

검증된 미국매트리스 중에서도 세계적인 브랜드 템퍼페딕사의 템퍼페딕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씰리사의 씰리 하이브리드 Z7, Z9, 씰리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제네바루비펌, 브리타니아, 스턴스앤포스터사의 리저브 헵번, 락웰, 허스턴, 썰타 퍼펙트 슬리퍼, 썰타 아이컴포트 블루, 젠틀 펌 등과 미국 유럽 침대 프레임, EK프레임, 신혼침대 프레임 등을 룸에이는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대전, 일산, 용인, 제주 등 국내 최고 가구 배송업체와의 제휴로 무료배송, 설치를 지원한다.

미국 각 브랜드 현지 공장에서 출고된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직배송 되는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 룸에이는 한국 무료 배송 설치, 한국 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 한국파트너센터, 오프라인매장운영(A/S 센터)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리퍼, 중고, 재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주문 후 오더메이드 시스템을 취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