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어획·가공까지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는 크릴오일 ‘크릴리오’ 출시
동원F&B, 어획·가공까지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는 크릴오일 ‘크릴리오’ 출시
  • 정희채
  • 승인 2019.08.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1위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남극 크릴로 만든 크릴오일 제품
갓 잡은 크릴을 선상에서 급속냉동해 신선도와 유효성분 유지
오는 25일 K홈쇼핑 통해 출시 기념 33% 할인특가 홈쇼핑 방송 진행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스마트경제] 동원F&B가 어획부터 가공까지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는 크릴오일 ‘크릴리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릴오일은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을 캡슐 형태로 정제한 제품이다. 항산화물질인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돼있으며 뇌세포의 구성성분이면서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지질이 들어 있어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일반적인 크릴오일 제품들은 외국의 크릴 원료를 수입해 가공하는 형태로 생산된다. 반면 ‘크릴리오’는 세계 최대 선단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1위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세종호가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직접 어획한 신선한 크릴을 동원만의 노하우로 생산, 가공까지 모든 공정을 철저한 관리 감독하에 제조 생산된 제품이다.

동원산업의 노하우가 담긴 선망어업으로 어체의 손상을 최소화하였으며, 선상에서 영하 3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해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고 있다. 이후 냉동한 크릴을 국내로 들여와 해동과정을 거치지 않고 즉시 건조 후 오일을 추출하기 때문에 산패를 막고 신선함을 그대로 보존한다.

동원F&B는 ‘크릴리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 오전 7시20분부터 8시20분까지 K홈쇼핑을 통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 중에 ‘크릴리오’ 6세트(세트당 30정)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1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정상가 27만원(세트당 4만5000원)에서 33% 할인된 1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모든 공정 과정을 동원의 노하우로 꼼꼼하게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크릴리오’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