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2020학년도 특성화고 졸업 재직자 전형 모집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2020학년도 특성화고 졸업 재직자 전형 모집
  • 복현명
  • 승인 2019.08.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전경. 사진=성신여대.
성신여자대학교 전경. 사진=성신여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산업학과에서 2020학년도 수시와 정시에서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 전형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과정을 학사학위 과정으로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지원자격은 ▲특성화고등학교 등 졸업자(마이스터고, 특성화고 등, 일반(종합)고 중 특성화고 교육과정 이수자) ▲고교 졸업 후 인정범위 산업체 입학일 기준 3년 이상(예정자 포함) 근무(영업) 하고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근무(영업)중인 자 ▲근무(영업)기간 산정기준을 충족하는 자 등이다.

전형요소와 반영비율은 학교생활기록부 40%, 경력개발계획 30%, 면접평가 30%이며 수능최저기준은 없다.

원서접수 기간은 ▲수시 내달 7일부터 10일 ▲정시 12월 28일~31일이며 선발은 전형요소별 반영비율에 따라 총점 순으로 선발한다.

한편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교육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뷰티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전공분야별 맞춤형 교과과정을 편성한다.

한지수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교수는 “뷰티산업 전반에 관한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미적 감각을 개발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가로서의 성장을 돕는다”며 “졸업생들은 화장품 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장과 특수분장사, 이미지 메이킹·교육강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게 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