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시리얼의 진짜 정체 밝히는 ‘리얼 시리얼’ 영상 공개
농심켈로그, 시리얼의 진짜 정체 밝히는 ‘리얼 시리얼’ 영상 공개
  • 정희채
  • 승인 2019.08.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 바로잡는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상 기획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탄단지와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필수 영양소 섭취 안내
영상 공유 SNS 이벤트 및 체험단 모집 등 적극적인 리얼 시리얼 캠페인 활동 전개
사진=농심켈로그
사진=농심켈로그

 

[스마트경제] 농심켈로그가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오해를 벗겨내는 '리얼 시리얼’ 캠페인 영상을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등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켈로그는 시리얼이 우리 몸에 필요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필수 영양소를 한 그릇에 담은 진짜 음식, ‘리얼 푸드’라는 메시지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친근하게 그려냈다. 또한 “우리가 즐겨먹는 시리얼엔 어떤 영양성분이?”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러닝 타임동안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을 스톱모션 기법으로 연출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시리얼에 대한 대표적인 오해인 영양없이 탄수화물만 들어있다는 인식과 달리 현미, 옥수수, 쌀 혹은 그래놀라가 함유된 통곡물 시리얼의 경우 영양 밀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 등 평소 놓치기 쉬운 영양소가 함유돼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는 점을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영상 공유 및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한끼 식사만큼의 다양한 영양이 담긴 ‘리얼 시리얼’ 선물 패키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소셜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에서 체험단 100명을 선정하여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리얼 시리얼 캠페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 상무는 “기존에 잘못 인식하고 있던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풀고 진짜 시리얼의 모습에 대해 보다 친근하게 이야기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며 “연중 진행하고 있는 리얼 시리얼 캠페인을 통해 시리얼 한 그릇으로 영양이 가득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내용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3월에 시작된 농심켈로그의 ‘리얼 시리얼 캠페인’은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리얼이 제공하는 영양적인 가치와 함께 시리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레시피도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