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화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 롯데홈쇼핑 론칭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화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 롯데홈쇼핑 론칭
  • 김정민
  • 승인 2019.08.2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불리는 ‘에버콜라겐 타임’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 에게 인기가 높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속 콜라겐이 부족해 탄력이 떨어져 보이는 피부에 적합하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동안 피부와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는 다양한 연령의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주의할 점은 저분자 콜라겐에서 피부 보습 등의 효과를 기대하는 소비자라면 원료 및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길 권장한다.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기능성을 인정 받지 못한 일반 콜라겐은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으로 분류되며 섭취 시 그 기능성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타임’은 식약처에서 2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다양한 타입으로 먹는 콜라겐이 출시 되고 있는데 ‘에버콜라겐 타임’은 분말형 저분자 콜라겐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인기인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에 함유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기능성 콜라겐이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은 타임’은 이번 8월 29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