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9 가을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코리아, ‘2019 가을서비스 캠페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19.08.29 09: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가을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포드코리아.
포드세일즈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가을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스마트경제] 포드세일즈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가을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추석 연휴와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포드·링컨 고객에게 차량점검과 부품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마스터테크니션의 전문적인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와 각종 오일류 보충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브레이크패드·디스크 20% 할인, 엔진오일교환 10% 할인, 사고수리지원(무상견인, 수리보증, 자기부담금지원 등) 등 안전운전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으로 논슬립핸드폰거치대(선착순 제공)가 증정되며 일반수리 50만원 이상 고객들에게는 차량용팬드폰모션거치대(선착순 제공)가 증정된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전무는 “포드코리아는 매년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차량안전과 고객만족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고객들이 최상의 차량상태를 유지해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타있어요 2019-08-29 12:50:23
팬드폰 거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