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 개최
하나금융그룹,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08.3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 대학생 홍보대사, 2개월간 다양한 봉사 활동 통해 ‘행복한 금융’ 실천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9일 명동사옥에서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을 개최했다. 사진=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9일 명동사옥에서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을 개최했다. 사진=하나금융.

[스마트경제]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9일 명동사옥에서 제13기 스마트 홍보대사 해단식을 개최했다.

지난 6월 하나금융그룹의 홍보대사로 선발된 50명의 대학생들은 두 달간의 방학 기간 동안 ‘행복한 금융’ 실현을 위해 쪽방촌 어르신 행복상자 배달, 주말 지역사회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주도하며 그룹의 브랜드 홍보와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지난 22일에는 3·1운동,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의 수도 비슈케크 인근에 위치한 고려인회관과 초등학교를 방문해 일주일간 봉사활동을 실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그룹의 브랜드와 서비스 광고를 대학생들의 시선에서 제안하는 ‘광고기획 제안 발표회’ ▲KEB하나은행 딜링룸, 위변조 대응센터 방문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부회장과의 대화 ▲신입직원과의 멘토링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해단식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제1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는 향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활발히 전하는 한편 1기부터 12기로 활동했던 홍보대사 멤버들과 함께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속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은 “스마트 홍보대사들이 하나금융그룹의 ‘행복한 금융’을 전하는 소통의 통로가 되어줘 감사하다”며 “지난 두 달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대한민국을 이끌 미래 금융의 주역들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