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추석명절 맞아 한국술 ‘2019 추석선물세트’ 출시
배상면주가, 추석명절 맞아 한국술 ‘2019 추석선물세트’ 출시
  • 정희채
  • 승인 2019.09.0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의 원료로 정성스레 빚어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
‘배상면주가 빙주기세트’는 한국술과 함께 빙주기를 구성해 고급스러움 더해
술 이외에 요리에 사용하거나 희석시켜 음료로 음용할 수 있는 베리초세트도 선보여
배상면주가 빙주기세트 이미지. 사진=배상면주가
배상면주가 빙주기세트 이미지. 사진=배상면주가

 

[스마트경제] 배상면주가는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우수한 원료로 정성스레 빚어 뛰어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한국술 ‘배상면주가 2019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빙주기세트’, ‘배상면주가세트 1호’, ‘베리초세트’ 3종이다.

먼저 ‘빙주기세트’는 명품주와 함께 정성스레 빚은 술의 맛과 향을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겹오가리 도자 주기로 구성된 세트다. 빙주기의 상부도자기에는 술을, 하부도자기에는 얼음을 담아 술의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주기(酒器)로 같이 구성된 산사춘진(眞)과 함께 하면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배상면주가세트 1호는 명절 때마다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선물세트다.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일품인 ‘산사춘 진(眞)’과 건강한 한약재를 푸짐하게 넣어 빚은 약주인 ‘활인 18품(品)’으로 구성됐다.

와인식초처럼 요리에 사용하거나 희석시켜 음료로 음용할 수 있는 선물로는 베리초세트가 있다. 해당 제품은 고품질의 국내산 오디로 빚은 와인을 발효시켜 만든 베리초 2병으로 구성돼 있다.

배상면주가 2019 추석선물세트는 느린마을 산사원 및 느린마을 양조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추석을 맞이해 옥션, 지마켓, 11번가, 네이버쇼핑,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명절인 추석에 한국술 명가 배상면주가의 한국술 선물세트를 통해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최고의 품질로 선물을 받는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