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어메이징 슈퍼스타’ 진행
CJ오쇼핑, ‘어메이징 슈퍼스타’ 진행
  • 강영화 기자
  • 승인 2019.09.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대표 프로그램 7개 하루 연달아 방송

[스마트경제]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7() 자사 대표 프로그램 7개를 하루에 몰아 방송하는 어메이징 슈퍼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 CJ오쇼핑 채널에서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시작으로 업계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까지 약 1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어메이징 슈퍼스타 편성표
어메이징 슈퍼스타 편성표

오전 820분 행사의 포문을 여는 리빙 전문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는 추석을 맞아 명절 음식을 더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할 수 있는 영국의 프리미엄 명품 도자기 포트메리온 8인조 풀세트(54P)’를 판매한다. ‘최화정쇼는 밤 830분 방송에서 에코바이런 도마세트를 선보인다.

F/W 시즌 신상품만을 모은 패션 프로그램도 방송한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쇼호스트 서아랑이 최신 패션 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셀렙샵(CelebShop)’에서는 자체 패션 브랜드(PB)셀렙샵 에디션19 FW 신상품 퓨어메리노울 100% 니트 3을 론칭한다.

1030분 방송되는 힛더스타일(HIT THE STYLE)’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가 에셀리아의 19 FW ‘여성 정장 4PCS 에센셜패키지를 소개한다. 해당 상품은 지난달 131시간 방송 동안 약 20억원의 주문이 들어와 목표 대비 2배가 넘는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동지현 쇼호스트와 가수 알렉스가 진행하는 동가게에서는 이태리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까레라의 라이크라 아트핏 데님 2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한결 덜어 줄 힐링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20년차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가 진행하는 뷰티의신에서는 기존 비타민C 세럼 제품이 갖고 있는 따가움, 건조함, 빠른 산화 현상 등의 단점을 개선한 퍼스트씨 비타민세럼 20병 패키지를 판매한다. 오후 330분에 방송되는 홈쇼핑 대표 언더웨어 기획 프로그램인 ‘FNL 란제리 쇼는 편안한 착용감과 압박감이 없는 노와이어 브래지어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크라에스뷰티 풀커버 익스텐션을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 김진용 편성전략팀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CJ오쇼핑이 다양하게 준비한 상품들과 함께 자사 대표 프로그램도 온종일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어메이징 슈퍼스타를 기획하게 됐다“FW 신상 패션부터 리빙, 뷰티 아이템까지 추석을 편리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엄선된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