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떼 PC방, 24시간 창업문의 콜센터 운영…“추석 연휴에도 PC방 창업 상담 실시”
샹떼 PC방, 24시간 창업문의 콜센터 운영…“추석 연휴에도 PC방 창업 상담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9.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들면서 창업자들의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다.

PC방 창업 전문 브랜드 샹떼 PC방은 “다가오는 12월 겨울철 극성수기에 맞춰 추석 연휴 기간에도 예비 창업자를 위해 24시간 창업문의 콜센터를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샹떼 PC방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예비 창업자를 위한 혜택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1금융권 기업은행 + 신한은행을 통해 ‘1금융 더블 대출 지원’을 통해 1억 원까지 무이자 대출로 진행을 해주고 있는 것.

특히나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의 최근 점주들의 형태를 보면 남성 창업, 중년 창업, 퇴직창업 뿐만 아니라 친구 창업, 가족 창업 등 진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에 가까운 지인 혹은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현재 가맹점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가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뜻 추천해 줄 수 있는 것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이다.

브랜드 운영 담당자는 “샹떼 PC방은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본사의 갑질 및 횡포가 전혀 없이 낮은 자세로 가맹점을 존중해주고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함으로써 오랜 시간 점주들과의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창업 상담은 추석 연휴 기간 정상적으로 24시간 운영이 되며, 샹떼 PC방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받을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