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언더씨킹덤, 가을 시즌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 오픈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가을 시즌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 오픈
  • 정희채
  • 승인 2019.09.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방탈출 콘셉트의 '해적 동굴'부터 '메달 3종 모으기' 미션까지
해적과 유령이 가득한 바닷속왕국에서 펼쳐지는 할로윈 특별 퍼포먼스
둘이서 2만원, 아이와 단둘이 즐길 수 있는 알뜰한 할인 이벤트도 선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할로윈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 개최.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할로윈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 개최. 사진=롯데월드

 

[스마트경제] 롯데몰 은평점 3층,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9월 12일부터 10월 27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언더씨킹덤에 갑자기 나타난 해적 갤리온과 유령들로부터 바다 왕국의 공주 비비와 수호자 카이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구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각종 미션 프로그램과 특별 퍼포먼스를 운영한다. 롤로(LOLLO)는 롯데월드(LOTTE WORLD)와 헬로(HELLO)의 합성어로 언더씨킹덤의 그리팅 멘트이다.

먼저 언더씨킹덤 전체가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귀여운 장식물로 채워진다.  3층, 4층 곳곳이 호박, 거미줄, 해골 등으로 꾸며지며 해적, 유령, 드라큘라, 프랑켄슈타인으로 분장한 캐스트들이 주요 어트랙션에서 어린이 손님을 맞이한다. 혹시 유령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언더씨킹덤의 국왕 머킹이 지키고 있는 세이프 존도 운영하니 안심해도 된다.

할로윈 파티를 풍성하게 할 콘텐츠들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먼저 온 가족이 함께하는 할로윈 방탈출 프로그램 <해적동굴>이 눈길을 끈다. 상자 속 비밀 맞추기, 숨은 숫자 찾기, 거울반사 미션 등 몸과 머리를 모두 활용해 얻은 힌트로 비밀번호를 완성해 정답 출구로 탈출하는 게임이다. 출구에는 탈출 기념 포토존이 마련돼 성공을 축하하는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언더씨킹덤의 할로윈 콘텐츠를 완전 정복한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메달 3종 모으기 미션>도 참여해 볼 만 하다. 언더씨킹덤 최고 인기 어트랙션 3종(점핑터틀, 플라잉웨일, 회전목마) 탑승, 그럴싸진관에서 할로윈 기념 가족사진 촬영 후 #언더씨킹덤 #롤로할로윈파티 해시태그와 함께 SNS인증, 유령 해적과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하기 등 3가지 미션을 각각 완료하면 언더씨킹덤 원형 오프너 3종과 달콤한 캔디를 증정하니 아이와 함께 도전해보자!

주말에는 할로윈 특별 공연도 진행돼 더욱 흥미진진한 바닷속 왕국을 즐길 수 있다. 언더씨킹덤을 찾아온 롯데월드 친구들과 맛있는 요리를 함께 먹으며 할로윈 파티를 즐긴다는 스토리의 <할로윈 쉐프 파티>부터 언더씨킹덤 마술사가 펼치는 빛과 레이저의 향연 <할로윈 라이트쇼>, 유령선으로 변한 해적 캡틴 캘리온의 해적선을 만날 수 있는 <Ghost Ship 그리팅>까지 공연만 봐도 하루가 금새 지나간다.

할로윈 분위기로 가득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9월말까지 <둘이서 2만원> 할인 이벤트로 알뜰한 나들이도 지원한다. 어른과 아이 2명이 2만원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은 BC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하거나 LG유플러스 나만의 콕 서비스를 선택한 고객이라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