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성악과, 온라인 음악교육 ‘선도’
서울사이버대 성악과, 온라인 음악교육 ‘선도’
  • 복현명
  • 승인 2019.09.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쉽게 온라인으로 성악 공부 가능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음악 관련 교육과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음악 관련 교육과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음악 관련 교육과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사이버대학 최초로 개설한 피아노과는 성공적으로 정착해 온라인 음악교육의 성공적인 사례로 꼽히고 있으며 지난해 성악과와 실용음악과를 개설, 온라인 음악교육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서울사이버대 성악과는 국내 사이버대 최초로 개설돼 차별화된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일대일 온라인강의, 일대일 레슨, 마스터클래스 등 맞춤형 전문실기교육은 물론 해외대학 교수진의 특강과 같은 전문적인 강의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다.

또 매년 9월초 성악과 주최로 가을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에 지난 7일에 300명의 관객 앞에서 ‘우리 가곡의 향기’를 주제로 제2회 가을음악회를 실시하기도 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서울사이버대 성악과는 성악에 뜻을 품은 이들 모두에게 열려 있는 교육의 장”이라며 “성악에 흥미를 지닌 모든 이들이 서울사이버대에서 꿈을 이루는 토대를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