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에버콜라겐 CJmall ‘오늘의 브랜드’ 행사 진행
화제의 에버콜라겐 CJmall ‘오늘의 브랜드’ 행사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9.1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연휴를 마치고 건조해진 피부 회복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오늘 9월 16일부터 9월 17일까지 이틀간 CJmall에서 ‘오늘의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No1. 콜라겐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는 ‘에버콜라겐’이 CJmall ‘오늘의 브랜드’ 행사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 ‘오늘의 브랜드’ 행사에서 ㈜뉴트리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과립형 먹는 콜라겐인 ‘에버콜라겐 타임’ 7포를 증정하며 구매 시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불리는 에버콜라겐은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홈쇼핑 완판 행진을 하며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으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의 신뢰도를 쌓아 가고 있다. 

에버콜라겐은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에서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주원료인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주름 개선, 피부 보습 효과를 확인한 제품이다.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 콜라겐 제품은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콜라겐으로 분류되며 섭취 시 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인지 꼼꼼히 확인해보기를 권장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