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 무료 제공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 무료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09.1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 ‘기특한 강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소방공무원 시험은 국어, 영어, 한국사 등 공통 과목의 기초 학습이 중요하다. 이에 기초 공통 과목의 유형 다지기, 지문 분석, 흐름 파악 등 기초 다지기에 최적화된 학습 전략과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명품 강의로 빠른 실력 향상할 수 있도록 무료강의를 마련했다.  

소방공무원 시험은 초반부터 빠르게 전 범위를 학습하고, 기초강의 반복 속도를 증가해야 회독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심화학습이나 문제풀이에서도 학습 효율을 높이는 기반이 되기 때문에 성적 상승이 더욱 빨라진다. 이에 에듀윌은 기초를 탄탄히 할 수 있도록 해당 과정을 마련했다.

소방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준비한 에듀윌 '기특한 강의'는 2020 소방공무원 대비 △국어 △영어 △한국사 기초 이론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해당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