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스마트폰 200% 활용법 무료특강 실시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스마트폰 200% 활용법 무료특강 실시
  • 복현명
  • 승인 2019.09.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2학기를 맞아 오는 21일과 28일 서울사이버대 춘천 학습관에서 스마트폰 200% 활융법에 관한 특강을 실시한다.

수강대상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타 대학 또는 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재학생, 일반인 등으로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먼저 21일에 진행되는 강의 1회차에는 스마트폰 활용법 기초(부제-한계가 없어진 스마트폰 부동산활용 방법)에 대한 강의가, 28일에 진행되는 2회차 강의에서는 스마트폰 활용법 응용(부제-빅데이터를 이용한 부동산 앱 활용법)에 대해 강의가 실시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단기간에 스마트폰 200% 활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사례 중심으로 구성됐다. 해당 강의는 스마트폰 활용 분야 최고 명성을 얻고 있는 권위자이자 국내 유일의 스마트폰 연구소 원장으로 실무경험이 풍부한 김유수 교수가 진행을 맡았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에서는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관한 강좌 외에도 지금까지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북한부동산개발·북한부동산거래법, 부동산공법경매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해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부담 없이 수강하도록 진행 하고 있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교수(학과장)는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4차 산업시대에 부동산산업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학과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질의 무료 교육기회를 제공해 지식나눔의 장으로써 교육 공헌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