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elcome Every WON’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Welcome Every WON’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19.09.22 10: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뱅킹 출시 기념, 이용고객 대상 경품행사 진행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App) 출시를 기념해 ‘웰컴에브리원(Welcome Every WON)’ 경품행사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App) 출시를 기념해 ‘웰컴에브리원(Welcome Every WON)’ 경품행사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App) 출시를 기념해 ‘웰컴에브리원(Welcome Every WON)’ 경품행사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우리WON뱅킹은 우리은행이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뱅킹 서비스로 화면과 메뉴의 간결한 구성, 적시성 있는 금융정보 제공,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을 중점으로 개발됐다.

이번 경품행사는 ▲우리WON뱅킹에서 상품 가입하기 ▲우리WON뱅킹에서 ‘WON통장’ 비대면 개설하고 우리은행 첫 거래 트기 ▲우리WON뱅킹 로그인 하기 등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오는 11월말까지 동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조건 충족시 자동응모 되며 3가지 이벤트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통해 예적금, 펀드, 개인형퇴직연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0명에게 노트북, 백화점상품권, LED마스크,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어 두번째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통해 WON통장 상품을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우리은행과의 첫 거래를 시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11월까지 매달 400명을 추첨,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앱을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공인인증서나 아이디 등을 통해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11월까지 매달 4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세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기존 ‘원터치개인’ 모바일뱅킹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당분간 원터치개인과 우리WON뱅킹을 병행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원터치개인 서비스는 올해 안에 종료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우리WON뱅킹의 변화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량고객 2019-10-10 21:30:03
도통 불편해서 써먹을수가 없습니다.
기존스마트뱅킹 그데로 쓰게 나두셨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