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 안정적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주목
인스타터, 안정적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9.2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케팅 사이트 ‘인스타터’ 에서 제공하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높은 안정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뉴미디어의 발달과 스마트폰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여러 SNS 채널의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의 경우 타 채널보다 넓은 콘텐츠 노출 영역과 다양한 주제로 큰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SNS이다. 이로 인해 마케팅이 필요한 개인 및 업체에게 SNS가 필수 마케팅 도구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인스타 광고를 위해선 검색 도구로서 ‘해시태그’ 를 적재적소에 활용하여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목표로 해야 한다. 팔로워 수가 높아질수록 많은 유저로부터 좋아요 및 댓글을 받아 콘텐츠를 인기게시물로 만들기 수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팔로워 증가가 쉽지 않기 때문에 많은 유저가 전문 플랫폼을 통해 인스타 팔로워 구매를 진행하는 추세다.

‘인스타터’ 는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인스타그램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 제공을 통해 효과적인 홍보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철저한 관리 하에 실제 한국인 계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팔로워 증가가 가능하며, 이용자들 또한 높은 만족 후기를 보인다.

관계자는 “잦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는 전문 솔루션 플랫폼이 늘어나고 있다.” 라며, “자사는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에 관한 컨설팅도 제공해드리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및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등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대한 솔루션도 받아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