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10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10월 분양
  • 이동욱
  • 승인 2019.09.2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303세대 규모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현대건설은 오는 10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0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76㎡, 총 30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 153세대 △76㎡ 150세대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안양구도심과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1번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종합운동장 등이 가깝다. 

교통도 편리해 1번국도, 경수대로를 이용해 안양 중심권역으로 이동이 쉽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안양~성남) 등 주요 도로 이용도 용이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이 양호하다. 광역버스, 마을버스 등 대중교통 수단이 잘 발달돼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도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으로 안양동초가 있고 임곡중도 가까워,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안심통학 단지다. 양명고, 양명여고, 대림대학교 등이 인근에 있으며 안양시립비산도서관, 평촌학원가도 다니기 편해 자녀와 학부모 모두 만족하는 교육환경을 갖췄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강점이다. 단지에서는 단지 옆 비봉산 등산로를 통해 쉽게 비봉산으로 이동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임곡공원, 안양천, 학의천, 비산체육공원 등이 있다. 특히 임곡공원은 개발 사업을 추진 중에 있어 향후 개발 시 공원 내 조경시설과 휴양시설, 운동시설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쾌적한 웰빙 생활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12 일대에 마련되며 오늘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9 한스하임 101호에 마련됐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