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로비짜, 현대홈쇼핑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생방송 진행
오모로비짜, 현대홈쇼핑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생방송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9.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그베(대표 박영택)의 오모로비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가 오는 10월 1일 현대홈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8월 홈쇼핑 론칭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0일만에 진행하는 생방송이다.

오모로비짜의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2000년 헤리티지 발효 온천수 성분을 함유하고, 세계 특허를 받은 미네랄 전달 시스템인 힐링 컨센트레이트™ 기술력을 통해 헝가리 온천수의 천혜 미네랄을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제품이다. 

14세기 헝가리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탄생한 기록상 세계 최초의 향수 '헝가리 워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헝가리 워터'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72세의 나이에도 20대인 폴란드 왕에게 청혼을 받았다는 동화 같은 스토리와 함께 '젊음을 되찾는 묘약'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같은 헝가리 워터에서 착안한 해당 제품은 강력한 보습효과는 물론, 즉각적인 피부광채와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준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와 네롤리 성분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리프레시 시켜준다. 

관계자는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는 수많은 수많은 뷰티 어워드를 석권한 글로벌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대표상품”이라면서 “세계적인 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톱 모델이 애용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오모로비짜의 특별조건 생방송은 10월 1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에서 60분간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