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W몰,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추가할인 프로모션’ 실시
가산 W몰,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추가할인 프로모션’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10.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가산디지털단지에 자리잡은 W몰(대표 김영근)이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오는 10월3일(목)부터 13일(일)까지 11일간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에서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추가 할인 프로모션’은 전 품목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해주는 행사로 15만원 구매시 2만원, 20만원 구매시 3만원, 25만원 구매시 5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평소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쇼핑 명소로 주목 받고 있는 W몰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는 서울 유일의 나이키 직영 상설 할인점으로 지난 달 6일 6층에서 2층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상권 최대규모로 매장 크기를 기존대비 약 1.5배 확장 리뉴얼 오픈하였고, 이로 인해 더욱 많은 사람이 몰리면서 기존의 명성을 이어 가고 있다.

W몰에서는 10월3일 개천절을 맞이하여 나라사랑 대축제 테마로 10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멤버십앱 회원 대상으로 전 매장 30만원 구매시 1만원 상품교환권 증정, 60만원 구매시 2만원 상품교환권 증정, 100만원 구매시 3만원 상품교환권 증정, 200만원 구매시 3만원 상품교환권과 이도도자기 4인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웃도어 다운자켓 특집전으로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마모트 브랜드가 참여해 7층 대행사장에서 최대 8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남성 브랜드 코모도는 상권 단독 균일가전으로 셔츠 1만원 / 바지, 자켓 2만원 / 점퍼다운 3만원 초특가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캐주얼브랜드 게스에서는 청바지 스타일 제안전으로 여성과 남성 F/W 청바지 모음전을 통해 청바지, 아우터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W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여성브랜드 에고이스트는 겨울패딩 완판전을 통해 야상점퍼, 오리털패딩, 핸드메이드코트 행사가 진행된다.

멤버십앱은 W몰에서 지난 6월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된 모바일 앱으로 고객의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 개인별 구매 이력부터 입점 브랜드 확인은 물론 신규가입시 2,000포인트 자동 적립과 각종 쿠폰 및 사은행사, 원데이 특가와 같이 현장할인을 비롯해 시간과 거리를 이유로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W온라인 쇼핑, 그리고 앱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한 앱전용 특가기획전 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회원 대상으로만 지급되는 스페셜 무료쿠폰은 W몰을 방문하는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업체 관계자 설명이다.

도심형 패션아울렛 W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몰에서 공식 운영하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SNS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