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하면 보상’ 보상형 동영상 플랫폼 개발 업체인 루키유 미디어에 락우드 펀드 매니지먼트 100만 달러 투자유치
‘시청하면 보상’ 보상형 동영상 플랫폼 개발 업체인 루키유 미디어에 락우드 펀드 매니지먼트 100만 달러 투자유치
  • 김정민
  • 승인 2019.10.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보상형 동영상 플랫폼을 구축 중인 ‘루키유 미디어(LUKIU media, Ltd)’에 투자 전문 회사인 ‘락우드 펀드 매니지먼트(Rockwood Fund Management)’ 의 CEO인 Chris Yang이 100만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락우드 펀드 매니지먼트는 홍콩에 위치한 투자회사로 부동산, 융자, 미디어 등의 다양한 고수익 산업에 전문적인 투자를 진행하는 회사이다. 철저한 검증을 거쳐 안정성 있는 사업에 투자하며, 락우드 펀드 매니지먼트를 통해서 투자에 참여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높은 배당률을 제공한다고 한다.
 
루키유 미디어는 ‘시청하면 보상’ 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다루는 ‘루키유 플랫폼’을 구축 중이다. 안정성, 투명성, 분산성의 특징을 가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는 루키유 플랫폼은, 기존 플랫폼이 가진 중앙 집권적 수익 구조에 반대하며 모든 참여자들에게 투명하게 보상을 지급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른 애플리케이션과는 비교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의 영상물을 모바일에서 제작할 수 있는 편집 툴을 제공하며, 트래픽 걱정 없이 실시간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루키유 프로젝트는 향후 누적된 회원 활동 Big Data를 기반으로 한 통합 검색 엔진 서비스와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며, 이번 락우드 펀드 매니지먼트에서의 100만 달러 투자유치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루키유 프로젝트의 개발과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